파라딥 항만, 인도해양 의료 모바일 유닛 출시 및 신규 선박 ‘오션 그레이스’ 도입, 파라딥 항만의 해상 혁신과 함께 발전하는 사가르말라 프로젝트 발전 최전선에 위치

파라딥 항만, 인도해양 의료 모바일 유닛 출시와 'Ocean Grace' 선박 도입 소식! 사가르말라 프로젝트의 해상 혁신과 발전을 함께 이끄는 최전선의 도시.

소노왈은 Paradip 항만에서 ‘Ocean Grace’ 추진선과 의료 이동 의사소통 센터를 개장하였다. 이것은 해상 개발 영역에서 중요한 단계를 나타낸다. ‘Ocean Grace’는 MoPSW 장관인 Sarbananda Sonowal에 의해 가상으로 발사되었으며, Cochin Shipyard Limited에서 개발된 최초의 국산 ASTDS 추진선이며 해당 선은 항만의 사회적 책임 의무의 일환인 MMU의 선박이다.

‘Ocean Grace’는 45억 루피로 제작되었으며, 선박 공학 분야의 중요한 역사적 사건으로, 선박 기술과 강력한 60톤 보랏불을 갖추고 있다. ‘Aatmanirbhar Bharat’ 이니셔티브에 부합하여, 해당 추진선은 해상 분야에서 자립을 목표로 한다.

NIGATA 주 엔진과 파워 Z-Peller ZP 추진 엔진으로 구동되는 ASTDS 추진선은 최적의 효율을 위해 설계되었으며, VLCCs 및 ULCCs와 같은 대형 선박에 맞춰져 있다.

그린 추진 변환 프로그램(GTTP)은 2030년까지 50%의 추진선을 그린 추진선으로 변환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친환경 해상 운영을 촉진한다.

Paradip 항만의 지속가능한 해상 활동을 강조하기 위해 데카본화 셀은 전기 수상 택시, 하이브리드 Ro-Ro 페리, LNG 전기 화물선 및 친환경 원동력 추진 추진선을 포함한 고급 기술 선박인 Maritime Amrit Kaal Vision 2047을 도입하길 계획하고 있다.

Odisha의 사가르말라(Sagarmala) 프로그램은 연안 지역의 인프라 개발을 촉진하기 위한 프로젝트로, Paradip 항만이 중요한 역할을 한다. 54,500억 루피로 가치가 평가되는 현재 진행 중인 프로젝트들은 어업, 기술 개발, 관광, 그리고 도시 수송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바다없이 항구의 확장, 특히 3,004.63 억 루피로 가치가 평가되는 서부 선박 프로젝트는 용량을 향상시키고 다양한 건조 대량 화물을 수용하려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Paradip 항만은 연안 교통량의 25%를 관리하는 주요 플레이어로, 경제적이고 효과적인 항구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능숙하다.

2022-2023년에선 선박 버스 리 당 32,500 메트릭 톤을 처리하는 높은 버스 메카니제이션과 생산성 달성이 인도 해상 분야에서 그 자리를 선점하게 했다.

진행 및 예정 중인 프로젝트에 집중하고 지속 가능성 및 사회적 책임을 염두에 두고 있으며, Paradip 항구의 성장과 우수성을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