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브레이크: NLNG, LPG 소비자 정보확대 캠페인 촉구하여 활성화 추진 (나이지리아)

NLNG은 NLNG 및 LPG 소비자 정보확대 캠페인을 촉구하여 나이지리아의 가스 수요를 활성화하고 있다.

가스 필요성이 증가하며 아프리카 산업화 수요를 충족시킨다 – NLNG

아부자에 위치한 나이지리아 LNG 리미티드(NLNG)는 아프리카에서 청정 에너지인 가스와 같은 에너지에 대한 실제 수요가 공기업을 만들어내며, 젊은 인구의 증가, 풍부한 천연자원 및 떴다는 국내시장으로 인해 산업화의 대규모 투입을 촉발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발언은 최근 7차 나이지리아 국제 에너지 총회(NIES)에서 NLNG의 수석 이사 및 최고 경영자인 필립 미셸빌라 박사가 하는 중에 나왔다.

이 발언에서 피립 미셸빌라 박사가 미셸빌라 박사가 강조한 바에 따르면, 가스는 청정 에너지 옵션 및 전환연료 역할로 인해 아프리카 및 전 세계적으로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소수의 수단 중 하나이다. 그는 글로벌 수요가 2035년까지 5.1조 기가미터까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덧붙였다.

그는 아프리카가 앞으로 세계 시장에 상당한 양의 천연 가스 공급을 위해 가스 생산을 증가시키기 위해 상당한 투자가 필요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특히 네이지리아를 포함하여 아프리카는 탐사부터 생산까지 가스 산업을 증가시키기 위한 필수적인 단계를 취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는 “네이지리아의 가스 잠재력에도 불구하고, 우리 나라는 가스 자원을 효율적으로 이용하고 배포 할 인프라가 부족한 것으로 심각한 위협이다. 이 인프라 구멍으로 인해 국내 에너지 성장과 전력 생산뿐만 아니라 나라의 수출 의무를 준수하지 못하는 매우 큰 위험이 발생한다”고 말했다. 이에 투자자 부족은 국내 가스 인프라를 향상시키기 위한 자본의 가용성에 큰 영향을 미친다고 덧붙였다.

에너지 정책관련 주요 합의서인 석유 산업법(PIA)의 공부를 통해 미셸빌라 박사는 연방정부가 Decade of Gas 프로그램의 바늘을 움직이는 데 노력한다고 했다. 그는 이 법이 산업 현장을 개편하고 나라의 가스 인프라 결함을 해결하는 잠재력이 있다고 말했다.

투자자 유치를 격려할 수 있는 정책 변동성이 적고 프로세스 및 운영의 효율성이 높은 환경을 조성하는 것은 경쟁력 있고 지속 가능한 방법으로 인프라 간격을 좁히는 수단이 될 것이다고 그는 결론을 내렸다.

미셸빌라 박사는 정상에서 가스 데이로 태깅된 특별 세션에서 발언했다.

그러나 나이지리아 LNG 리미티드(NLNG)는 특히 시골 지역을 중심으로 사용자들에게 LPG 사용에 관한 인식을 높히기 위해 노력을 촉구했다. %, 태그된 국가 석유 기업 포럼에서 회사 재무 책임자인 파티마 아다난 지사는 시장에서 전환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캠페인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LPG로 요리하기 위한 것. 그녀는 이를 통해 LPG 사용률을 증가시키고 나아가 LPG의 더 깊은 보급과 현재의 에너지 믹스를 변화시키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말했다.

그녀는 나이지리아의 총 시장 소비량이 약 150만 톤 정도이며, 지수 가능성이 급격히 증가할 수 있다고 말했다.

NLNG는 시장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약 500,000 톤 가까이 공급하여 생산의 100%를 국내 시장에 공급하는 의무를 이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