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카드 보고서에 따르면, 올해 연말 시즌 소매 판매는 3.1% 성장했습니다. (Title: 마스터카드 보고서에 따라 연말 시즌 소매 판매 3.1% 성장), South Korea

마스터카드 보고서에 따라 연말 시즌 소매 판매는 3.1% 성장했습니다. 경제 회복에 기여하며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자신감을 증진시키는 소매업계의 성공적인 결과입니다.

소상공인들이 기분 좋은 연말을 보냈다. MasterCard의 보고서에 따르면, 연말 시즌 동안 소매 매출이 3.1% 증가했다.

마스터카드 스펜딩펄스에 따르면, 올해 11월 1일부터 12월 24일까지 온라인 매출은 6.3% 증가했다. 반면 오프라인 매출은 2.2%만 증가했다.

이번 연말 시즌 소비자들은 조심스럽게 소비하는 모습을 보였다라고 마이클 메이어, 마스터카드 경제 연구소의 주요 경제학자가 말했다. 건강한 일자리 창출과 물가 인플레이션 압력의 완화로 소비자들은 가장 가치 있는 상품과 경험에 힘입어 소비에 나설 수 있었다.

호리빙리한 소비자들의 입소문/소식설을 감안하여 이번 연말 시즌の 소매 매출은 3.7퍼센트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었으며, 작년에 비해 7.6퍼센트 증가했다. 또한, 작년의 10.6퍼센트 이상의 높은 증가폭에 비해 온라인 매출도 더 늦은 속도로 성장했다.

마스터카드 스펜딩펄스는 모든 결제 방식을 통해 소매 매출을 추적하며 인플레이션을 반영하지 않는다. 의류 매출은 2.4% 증가하였고, 식료품 매출은 2.1% 증가하였으며, 식당 이용은 7.8% 증가하였다.

소매업자들은 이번 시즌에서는 일찍 프로모션을 시작하여 소비자들이 최고의 거래와 프로모션을 찾을 시간을 가졌다라고 마스터카드의 고문이자 사츠 회사의 전 CEO이자 회장인 스티브 사도브가 말했다. 최종적으로 소비자들은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에 돈을 쓰는 것을 목표로 하여 지난 팬데믹 이전 소비 추세가 회복되고 있다.

이런 추세를 보면 연말 시즌 동안 소매업계는 에너지가 넘치고 성공적이었다. 상당한 매출 증가폭으로, 많은 소상공인들이 다가오는 연말 시즌에 대한 끊임없는 흥미를 가지고 있으며, 성장을 기대하고 있다. 미래에 대한 접근 방식도 도전적이고, 휴가 시즌 동안 소매 매출의 상승세를 유지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된다.

이렇게 매출 증가세가 지속될 경우, 소매업계는 경제 회복에 기여할 것으로 예상되며, 소비자들 마음속의 이상적인 상점을 찾는 데 지원이 될 것이다. 연말 시즌 동안 일자리 창출과 소비의 증가는 소비자들의 국민 경제에 대한 긍정적인 자신감을 증진시킨다.

맥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온라인 프로모션 및 오프라인 쇼핑 활동을 통해 소매 시장이 활성화되고, 일자리 창출 및 경제 성장을 이끌어내는 데 기여한 소매업체들의 노력을 강조했다.

소매업계는 앞으로도 변화하는 소비 추세에 대응하여 경쟁력을 갖추고,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어낼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